여자큰속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고슴도치 조회 0회 작성일 2021-01-18 23:08:30 댓글 0

본문

속옷 브라 하울 75 F컵 도대체 빅사이즈 브라는 어디서 구매할까? 큐모모,소울메이트,도로시와 하울

✨좋아요와 구독하기 잊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옆집언니 마언니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진짜 찍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던 컨텐츠..!
바로 속옷 하울입니다!

저는 속옷을 착용할 때 편안함을 중시하는 편인데
그럼에도 예쁜 속옷을 입고싶을때가 있잖아요!
근데 빅사이즈 브라들은 한정되어있다보니 항상 아쉬웠는데
이번에 구매하면서 이렇게 다양한 그리고 편안한 제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되어 같이 공유하고자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그러므로.. 비슷한 사이즈의 분들은 같이 공유해주세요 제바루ㅜㅜ

*영상에 나온 제품들 구매 사이트*
1. 큐모모 달콤한 밀크 - 블루베리우유 https://bit.ly/2nNBzeZ
2. 큐모모 반컵 솜사탕 화이트 https://bit.ly/2n8O98d
3. 큐모모 선셋 로즈 화이트 https://bit.ly/2lvt0o2
4. 큐모모 사랑의 이름으로 와인 https://bit.ly/2nLBxEi
5. 도로시와 래디언스 bra https://bit.ly/2nHLcvq
6. 소울메이트 뮤엘 빅사이즈 노와이어 https://bit.ly/2mf05VK
7. 소울메이트 로웨나 빅사이즈속옷 https://bit.ly/2lDmQm0


• Licence:

You’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videos, but you must include the following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u0026 Paste):

team by till @tillbeats
Music provided by Free Music for Vlogs youtu.be/1OO6-v3Ui7I

[통통 속옷] 뚱뚱하면 속옷 뭐 입어요? 여자를 위한 편안한 속옷 하울#통통녀 #속옷하울 #속옷리뷰

진짜 여러분들에게 다 보여드리네요넘나 부끄러운 것....‍♀️
언니 그 속옷 어디 거예요? 혹시 가능하시다면 속옷 리뷰 한 번만 해주세요' 라는 조심스러운 요청 댓글을 정말 많이 받았는데요, 안 들어드릴 수 없죠!
오늘은 정말 여러분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특히 더 편한 속옷으로 준비를 해봤어요:) 내 가슴 모양이 어떤 모양인지, 적합한 사이즈를 찾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한 번이라도 이런 속옷 구매해서 입어보시고 등살, 옆구리살, 가슴 압박 등 평소에 느끼던 죄책감, 불편함 내려놓으셨으면 합니다

해당 영상은 단색과 바트엘에서 일부 자유롭게 상품을 선택하여 주관적인 견해를 담아 제작된 영상임을 알립니다. 추가로 개인적으로 원래 쓰던 제품, 재구매 상품도 함께 소개하였습니다. $광고 $협찬


[속옷 정보]


단색

https://is.gd/FyAIzo
ㄴ단색은 제가 보여드린 제품이 거의 다라서 해당 링크로 가셔도 영상 내 모든 제품 보실 수 있어요!


바트엘

버라이어티ver.1
https://c11.kr/f0ef

버라이어티ver.2
https://c11.kr/f0eg

까먹브라 ver.1
https://c11.kr/f0ei

까먹브라 ver.2
https://c11.kr/f0ej

항균사각팬티
https://c11.kr/f0el


*저는 모든 제품 XL로 입었으며, 브래지어는 90C로 착용했습니다.

[큰사이즈 브라 하울 D-E컵사이즈]★내돈내산★_앞후크,레이스브라,노와이어,등살커버 등

#큰사이즈속옷 #E컵브라 #속옷하울

*협찬아님*

INSTAGRAM : lulluzzing_
contact : seraa1217@gmail.com

안녕하세요 룰루찡입니다~
오늘 드디어! 속옷하울 영상을 가져왔어요!! 꺄울!!!! 솨리질럿!! ㅋㅋㅋㅋ
여름에는 답답하고 더워서 속옷을 잘 안하기도 하지만, 맞는 사이즈 찾기가 어려워서 노브라로 다니는 경우도 많았거든요~
근데 국내에도 이렇게 사이즈가 잘 나올줄이야..
결국 귀찮아서 안산걸로 ...^^;;;

오늘 영상에서 나오는 브랜드는 꼰에야, 소울메이트, H\u0026M, 에메필이에요!
같은 사이즈더라도 브랜드마다 착용감과 사이즈도 다 다르니까 참고해주세요!

저는 평소 80D-E 를 입습니다!
영상에서 보실때 속옷이 좀 작은거 아닌가 싶은 감이 있는 것도 있을텐데
그런건 보통 파인거 입을때 주로 입어요!
더 괜찮은 브랜드가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좋아요, 댓글 은 큰 힘이됩니다 ♥

그리고 구독자 이제 2000명 다되가는데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직장생활하면서 촬영하고 편집하는데 너무 빠듯해서 영상 업로드가 늦어지는데 기다려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앞으로 더 열심히할께요 ! ㅠㅠ!!!

... 

#여자큰속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e0bv81a7lcdugkozdv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