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프락셀잘하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한 조회 4회 작성일 2021-06-17 19:26:01 댓글 0

본문

피부과에서 절대 받지말아야 할 4가지 레이저경우

피부과 내원하셔서 레이저 받기전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지!!
일상에서 피부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컨텐츠로 궁금증 풀어드려요!
예) 찬물로 샤워하면 모공이 줄어드나요?


▶️토리파 블로그 - blog.naver.com/torifamily
▶️토리파 인스타 - instagram.com/torifamily

▶️문의\u0026공부법후기 - torifamily@naver.com

#레이저치료 #피부치료 #피부과
박영미 :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이 : 아 어쩐찌....병원에서 기미때문에 상담받고 ipl 권유받고 레이저 치료 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기미가 더 진해져서 왜이러지 했는뎁!!!!ㅜㅜ 이제라도 알게되었네용 감사합니당ㅜㅜ
이어진 : 여드름 갈색자국에 피코토닝 효과 있을까요?
dkjfd def333 : 얼굴살이 없는데 ldm물방울리프팅초음파도 피해야하나요?
이세영 : 기미 생겨서 피코 했는데 5회하고 효과는 봤는데 홍조가 생김 주1회는 자극이 심했던거 같음 그래서 열심히 재생크림으로 복구중, 얼굴살 많은데 인모드 추천 했는데 슈링크보다 좋다해서 원장님말과 반대네요 ㅋ 프락셀은 모공때문에 할려고 했는데 다들 동영상에서 말리네요 효과 없다고 다시 돌아 온다고 피코나 열심히 받아야겠어요

모공, 여드름흉터, 잔주름 등 피부과 프락셀 시술에 대한 모든 것!

4인의 피부과전문의가 말하는 프락셀의 진실!
덤앤모어가 프락셀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친다!

원장님별 선호하는 프락셀 장비,
시술 후 벨라스템과 벨라팩트, 벨라룩스를 이용한
재생관리나 진정관리를 통해 일상생활로 빨리 돌아갈 수 있는 꿀팁까지
영상에서 모두 대/방/출 중이니, 자세한 사항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덤앤모어의 멋진 네 분의 원장님을 소개해드립니다.
- 압구정 위드윈피부과 이재봉원장님
- 구리 루이피부과 이해웅원장님
- 강서 예사랑피부과 박진우원장님
- 영등포 봄여름가을겨울피부과 김병균원장님
Chohee Jeong : 모공만 정말 큰사람에게 적합한 프락셀은 어떤건가요?(여드름은 없지만,피지분비가많음. 귤껍데기같은 모공)
레가토2 프락셀은 어떤가요?
박정은 : 선생님들 저는 여드름 흉터 때문에 피부과에서 아이콘 1540 레이저 시술을 받고 있는데 선생님들이 말하는 프락셀 중 추천이 안나와서요 ㅠㅠㅠ 저는 잘 맞는다고 생각해서 지인들에게 엄청 추천하고 다녔어요ㅋㅋㅋㅋ제가 지금 시술 받고 있는 기기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YAHO : 배경음악 너무 커요. 집중이 힘들어요
웃음의여왕 : 모공치료 목적으로 얼굴전체 아이콘 1회 받고 한달 되엇는데요. 모아셀 예전에 코에만 받앗을때는 엄청 효과를 봣는데, 아이콘은 효과도 모르겟고 팁자국이 한달째인데 없어지지가 않고 있습니다. 부작용인지요? 팁자국땜에 거울 볼때마다 암울하고 어떻게 없애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팁자국땜에 레이저 2차 받기가 겁납니다
모아셀은 보통 많이들 하는지요?
Merci Sohn : 여성, 삼십후반 되니까 강식당, 알쓸신잡, 신서유기보다 이 채널이 더 재미집니다. 깔깔깔. 토크쇼 컨셉 콘텐츠 매우 신선하고 시간절약도 개이득이구 아주 좋읍니다요.

피부과 레이저 시술 솔직후기 및 추천시술은? 모공 기미잡티 탄력 뿌시기!! [피고인]

피부과 레이저, 시술 중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꾸준한 관리' 용 으로 추천하는 레이저와 ,
제가 받아본 수 많은 시술들에 대한 솔직한 의견,
그리고 그 중에서 추천 드리는 시술은 무엇인지?! 등..

오늘도 여러분께 유익한 채널이 되기위해 노력했습니다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더 노력하는 소의튜브가 될테니 예쁘게 봐주세요!

Instagram : www.instagram.com/soyisland_
Venum Mac : 영상 여러 개 잘 보았어요~
그런데 2:55 정도의 변화면 절반 이상은 좋아진 수준인데 여기서 더 투자하시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지금 나비존 부분이 소의님 변화 후 정도인데 여기서 포텐자 3회 받으면 꽤나 차도를 볼 수 있을까요?
밥상의기본미덕 : 레이더토닐
박호롱이 : 누님이 받으신 tca 도트필 병원 정보 알 수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김시은 : 기분좋아
밥상의기본미덕 : 슈링크 레이저토닝

... 

#인천프락셀잘하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e0bv81a7lcdugkozdv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